써본거

Basix 강화유리 3D Full Cover

ilovecoffee 2018. 1. 7. 12:31

Basix 3D Full Cover





먼저 깔끔한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제품의 설명이 쓰여져 있구요.
제품의 특징은!
3D 곡면가공기술,
날카로운 물건에 의한 스크래치 방지,
유리가 깨졌을 때의 비산방지 처리
스마트폰의 액정과 완벽한 일체감
부드러운 터치감
정도로 설명이 쓰여져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니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왼쪽에는 설명이 자세히 쓰여져있구요!



구성품을 꺼내보았습니다. 강화유리가 담긴 봉투, 극세사 클리너, 먼지 제거를 위한 스티커, 그리고 알콜솜입니다.


설명이 다른 강화유리제품 보다 더 자세히 쓰여져있습니다.



 
사진이 좀 흐릿하게 나왔지만요. 강화유리도 마음에 들지만, 먼지 제거용 스티커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강화유리 제품을 사용해도
같은 먼지 제거용 스티커가 들어있지만, 그 스티커 부분을 뗐다가 다시 붙이기엔, 스티커가 전체적으로 프린트되어있어서 다시 붙였다가 나중에 사용하는게 힘들었거든요.
 
하지만 basix의 강화유리제품에 동봉되어있는 스티커는 떼는 스티커부분만 출력이 되어있어, 나중에 쓰기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강화유리를 붙여보았습니다.
알X익스에서도 판매중이고, 한국의 아이폰 액세서리 전문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중국 제품보다, 기포가 훨씬 적습니다. 그리고 빨리 빠지고요.

저도 똥손이라 잘 못 붙이는 데, basix의 제품은 붙이기 쉬웠습니다.











다음은 강화유리를 부탁한 모습인데요.
많은 강화유리 제품을 사용해보았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모서리가 제대로 굴곡져있어 왠만한 케이스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다이어리는 조금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Basix 강화유리 제품에 만족을 하였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실리콘 케이스와도 잘 맞습니다.
아이폰 정품 가죽 & 실리콘 케이스하고도 잘 맞았구요.
동봉된 스티커도 재활용 가능하고, 극세사 클리너도 기타 다른 제품보다도 사이즈가 크니 재활용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교체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강추드립니다!


위 제품은 'wovkorea"에서 체험단에 선정되어 남기는 솔직한 리뷰입니다